앱스토어에서 검색했을 때 검색이 잘 되도록 하는 것을 말하는 것인데요.
이를 위해 다운로드 페이지의 설명문구를 최적화시켜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앱을 배포할 때 순위가 역시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4일 이내 ,4500건 다운로드가 되면 카테고리 100권 내에 들 수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앱의 다운로드를 늘리기 위해 모바일 광고까지 진행하여
초기에 순위권 내에 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러니 앱을 위한 광고는 거의 초반에 예산의 대부분을 사용하게 된다고 하는군요.
모바일이 발전될수록 점차 앱 다운로드 전쟁이 심화될 것이라고 합니다.
- 제가 경험한 내용은 아니고 지인의 경험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
i-boss.co.kr(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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