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플러스를 통한 노출이 좋을까? 개별 등록이 좋을까?

2015.09.30 12:43

신용성

조회수 2,384

댓글 2

키워드 확장을 위해 '키워드플러스' 기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키워드플러스 리포트를 확인해보면 확장된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쉬운 것은 확장된 키워드의 전환 성과를 보여주진 않고 있네요.

 

리포트에서는 확장된 키워드의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클릭비용, 전체비용에 대한 항목만 보여주고 있으니 해당 키워드에 대한 가치를 판단하기가 좀 애매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확인된 확장 키워드를 관리함에 있어서 고민이 한 가지 있는데

 

1. 어차피 키워드플러스를 통해 노출되고 있으니 그대로 둔다.

2. 해당 키워드를 별도로 등록한다.

 

예전에 오버추어 광고를 할 때에는 확장된 키워드가 기본 키워드의 입찰액을 따라가서 불필요하게 높은 금액으로 입찰되는 경우가 많아서 별도로 등록하는 방법을 썼습니다.

 

그런데 네이버 키워드플러스의 경우는 어떤가요? 이것도 별도로 등록을 하는 것이 맞을까요? 아니면 필요가 없을까요?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