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금요일이라 나름 상쾌한 아침입니다.
보통 업종에 따라 다르겠지만, 여행업종에선 네이버 키워드를 얼마나사용하고있을까요
저희회사는 엄청 광고를 짜게 투자합니다..
400투자하고, 1000의 효과를 바라는 아주 정신적 스트레스를 많이 줍니다.
다름아니고, 네이버키워드를 지금보다 더 줄이고,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를 늘리자고하시는데,
제 입장에서는 네이버키워드는 정말 여행을 가고싶다거나, 여행에관해 찾아보는 사람들에게는 필수라고
여겨집니다. 물론, 조회수나 클릭수는 GDN, DDN 보다 매우 낮지만, (여행쪽 관련 키워드가 비싸서 )
그래도 필수라고 느껴지는데,! 어떻게 설명하면 이분들이 이해할까여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