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검색마케팅의 마케팅 믹스에서의 역할과 한계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2016.10.29 12:57

신용성

조회수 1,791

댓글 2

우리가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할 때 결국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제까지는 우리가 검색이라고 하는 마케팅 플랫폼의 비중이 높았다면

앞으로는 이 비중이 좀 낮아지고 소셜 마케팅 플랫폼 등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연히 소셜 마케팅 플랫폼 활용 방안에 대한 연구가 많이 진행되어야 할 것이나

그 전에 검색 마케팅 플랫폼에 대한 고찰도 역시나 필요할 것입니다.

 

잘 돌이켜봅시다.

 

검색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하였던 우리의 검색 마케팅은

우리 전체 마케팅 믹스 전략에서 어떤 역할을 차지했던 것이며

또 그 한계는 무엇이었던가요?

 

보스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권영미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