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 설에 고객님이 옷을 구매하셨는데
저희가 구정연휴때문에 배송이 설지나고 되었어요 ㅠ ㅠ 고객님과 물론 통화했구요~ㅠㅠ
그런데 설지나고 받아서 환불을 하시겠다 하여
환불해주겠다고 했거든요~
그때 벨트하고 셔츠 등 이렇게 구입하셨는데
반품이 도착되었을때 두가지 모두 포장이 잘 되어있는 상태었어요~
배송료가 동봉되지 않아 수차례 전화를 드렸는데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
저희야 뭐 맨날 고객님 한분에게만 전화하고 있을수가 없는 상황이라
몇일간 전화드린 후 연결이 안되셔서 로그인하시면 보실 수 있도록 메시지를 띄어놓고
고객님 답변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런데 2월쯤 게시판에 연락이 온거에요~ 환불이 왜 아직도 안되었느냐고~
그래서 배송료가 동봉되지 않으셨다고 한뒤 배송료를 입금해주시면
카드결제를 바로 취소처리해드린다고 했죠~
그러고나서 보니 벨트가 저희벨트가 아닌데 교묘하게 표장해서~
그것도 찢어진 벨트를 보낸거에요~~..
그래서 바로 다시 전화를 드렸는데 전화가 또 안되시는거에요...
수차례 계속 전화시도를 하였으나 전화연결이 안되어~
이번에도 고객님이 로그인하시면 볼수있도록 로그인창에 띄어놓았죠~
그런데 3월쯤 중순인가말쯤 게시판으로 또 와서 아직도 취소가 안되었느냐고 하시기에
저희가 고객님이 사용하시던 벨트를 보내주셔서
벨트를 환불받고싶으시면 벨트를 보내달라, 다른벨트가 잘못왔따고 했떠니
대뜸 그럼 그거빼고 당장취소하라는거에요~
그래서 저희가 그날 환불접수를 해드리고,
저희 담당자분이 조금 늦게 처리가되셨는지
처리가 조금 지연되어 카드부분취소처리를 해드렸어요~~~
이부분에 대해서는 전화가 오셔서 죄송하다고 사과말씀을 드렸는데
전혀 말씀을 들으시려하지않더라구요~
전화를 정말 엄청나게 드렸는데 연결이 안되신점이나,
오히려 자기가 벨트를 알고 보냈냐 모르고보냈다 그게뭔잘못이냐는둥
전화도 문자도 하나도안왔다고 하시면서..
그런데 4월달에 블로그를 쓰신거에요..
스타일굿 이라고 치면 바로 블로그에 1위자리로 나오더라구요~
제가 일단 급한마음에 제 블로그에서 스타일굿 포스팅을 해서
일단 2위자리로 밀려나쎴는데
이것때문에 아주 타격을 입고있는듯해요..
사이트자체에서도 스타일굿 이라고 치고들어오시는 고객님들이 대부분이시고..
어찌해야할까요..
네이버에 게시글중단요청을 한뒤 게시글이 중단되었는데
다시 올라와있어요..ㅠㅠ
휴휴ㅠㅠ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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