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모바일 광고에 대한 논의

2011.10.27 11:18

타산지석

조회수 3,370

댓글 5

예를 들어 모바일 광고로 DB를 따는 CPA쪽 광고주가 있다고 가정을 해봅니다.

주로 전화문의 혹은 디비를 받는게 파워링크보다 모바일쪽이 주를 이루고 있는 상황인데

모바일쪽에서 부정클릭으로 의심되는 평균체류시간 1~2초// 페이지뷰 0,5~1 인 아이피

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아이피 취합은 했는데 그 사람들 주소라던가 전화번호 파악까지는

안되기에 전전긍긍하고 있다고 생각해보면 이럴때 보스님들은 어떤식으로 대처를 하

시나요?? 모바일을 끄기에는 클릭초이스에 관한 문의가 너무 적다는 가정하에

대처방법을 논의해봤으면 좋을거같습니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