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선전화 관련 도움 요청입니다. 내공잔뜩!

2010.05.07 09:31

소라모모

조회수 2,459

댓글 3

안녕하세용. 소라모모입니당!!


저희가 보통 전화상담(인바운드)를 통해서

구매전환 및 견적예약이 이루어지는 업종인데,


VOIP나 키폰 같은 것들을 쓸 수 없는 조건인지라,

일반 KT 유선전화를 쓰고 있습죠.


그리고 1566이나 1666 같은 대표번호 하나에 전화기 여러대 (번호 여러개)를

쁘락찌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서 문제는....


가끔씩 고객님들이,

"전화를 걸면 없는 번호로 나옵니다."

"전화를 했는데 다른 곳으로 연결이 되요."

이렇게 이야기를 하시는 겁니다...!


제가 전화기에 무지한이라.....무엇 때문에 이런 건지....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후우...좋은 답변 주시는 분께 1000리터 쏩니다용! 살려주시와용~
경영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