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사이트: 유입클릭수:745 방문자수:463 평균방문깊이:1.61
b사이트: 유입클릭수:490 방문자수:430 평균방문깊이:1.13
통신관련 제품이라 여타제품보다 방문깊이가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광고비용은 20%정도 차이(a사이트가 많음)가 있다는 가정하에 이런 경우라면
어느 사이트가 매출에 효율적이겠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2.08 19:16
좋아요 0
조회수 3,048
댓글 4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