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이 좋지 않을 때 타겟 vs 소재 문제 파악 어케 하시나요/
당연히 소재가 문제일 것이다.. 라는 비중이 컷었는데
어느 순간 타겟에 대한 부분도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많은 보스님들 께서는
어떠한 소재에 대해 효율이 좋지 않을 때
그 해당 소재에 대해 어떤식으로 처리를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3.06 16:23
좋아요 1
조회수 3,482
댓글 2
효율이 좋지 않을 때 타겟 vs 소재 문제 파악 어케 하시나요/
당연히 소재가 문제일 것이다.. 라는 비중이 컷었는데
어느 순간 타겟에 대한 부분도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많은 보스님들 께서는
어떠한 소재에 대해 효율이 좋지 않을 때
그 해당 소재에 대해 어떤식으로 처리를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