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 Respond Marketing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인데..
글에 대한 무조건적인 신뢰보다는
소규모 창업자 혹은 업체의 마케팅 방향성을 제시해 줄 수 있는 부분들이
보시는 분들의 상황에 따라서 꽤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올려봅니다.
마케팅과 비용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읽어보시길.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5.29 17:39
좋아요 -1
조회수 3,663
댓글 10
첨부파일 다운로드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