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업종은 워낙 클릭률이 낮은 키워드가 많아서
광고소재를 셋팅할때 2개정도만 셋팅해서 진행하는데요.
보통 광고소재는 몇개를 셋팅해서 진행하는 편인가요?? 광고그룹당이요!!
무조건 많이 셋팅해서 진행하는게 좋은건가요??
광고소재 지표로는 주로 전환수, 클릭률을 보고 있습니당
고수님들의 의견이나 경험담 듣고 싶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7.26 15:30
좋아요 0
조회수 2,756
댓글 3
저희 업종은 워낙 클릭률이 낮은 키워드가 많아서
광고소재를 셋팅할때 2개정도만 셋팅해서 진행하는데요.
보통 광고소재는 몇개를 셋팅해서 진행하는 편인가요?? 광고그룹당이요!!
무조건 많이 셋팅해서 진행하는게 좋은건가요??
광고소재 지표로는 주로 전환수, 클릭률을 보고 있습니당
고수님들의 의견이나 경험담 듣고 싶어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