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버추어의 고급분석 도구 사용

2008.12.15 18:07

신용성.

조회수 2,649

댓글 0

오버추어에 고급분석 도구가 있는데
이제까지 잘 사용하지 않다가 이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기본 분석 도구와의 차이점은
스크립트가 크게 3가지로 나뉜다는 점.

1. 유니버설 태그 : 모든 웹페이지에 삽입
2. 컨버전 기회 태그 : 회원가입 완료, 장바구니 등에 삽입
3. 컨버전 태그 : 회원가입 완료 혹은 결제 완료에 삽입

컨버전 혹은 컨버전 기회에 대해 본인이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본인이 회원가입 완료를 최종 목적지라 생각하면 '컨버전 태그'를 넣으면 되고
결제를 위해 필요한 하나의 과정이라 생각하면 '컨버전 기회 태그'를 넣으면 됩니다.

컨버전 태그는 목적 달성이 되었다라는 것을 뜻하고
컨버전 기회 태그는 목적 달성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뜻하니까요.


저는 회원가입 완료를 일단 컨버전 기회 태그로 넣고, 결제 완료를 컨버전으로 설정하였습니다.
나중에 바뀔지 모르겠지만 우선은 그렇게 설정하였습니다.

오버추어에서 제공한 고급분석 도구 사용 매뉴얼을 파일로 첨부합니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