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률의 변동을 체감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키워드에 따라 살짝 줄었거나 살짝 올랐거나 해서 전체적으론
비슷한 것도 같습니다.
키워드를 두 분류로 나눠서 클릭률의 차이를 느낀다면,
상품에 직접적인 키워드는 조금 오른 것 같습니다.
상품을 포괄하는 넓은 의미의 키워드로 갈수록 떨어진 것 같고요.
관심도 측면에서 "키워드"로서의 기능은 살짝 좋아진 것 같고,
"배너"로서의 기능은 이미지가 없다보니 살짝 줄었달까요.
즉, 정보탐색에 대한 주목도는 높아지고,
이미지로 인한 흥미/호감도에 따른 이점은 줄은 것 같네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느끼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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