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집완료] 12월 아이보스 키워드광고 교육 신청받습니다.

2017.11.13 13:22

권영미

조회수 2,411

댓글 0

안녕하세요?
아이보스에서 키워드광고 교육을 진행하는 권영미 강사입니다.

 

지난 11월 9일 목요일,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를 주제로 공식 첫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신규로 개설된 강의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많은 수강생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질문도 해주시고, 교육이 끝난 후에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시는 수강생분들도 계셨어요. 너무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

 

하지만, 강사로서 아쉬운 점이 두 가지 있었습니다.

 

많은 내용을 세 시간 동안 꾹꾹 담아서 알려드리려는 마음에 120페이지가 넘는 슬라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수강생들의 만족도는 좋았고, 집에 돌아가셔서 쉽게 복습할 수 있다는 피드백도 있었으나, 모든 내용을 전달하기엔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이런 점을 개선하기 위해, 12월에는 강의 전에 미리 예습하고 오시면 좋을 내용을 정리해서 사전자료로 배포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제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주어진 시간 내에 좀 더 강조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전자료는 12월 4일에 일괄적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또한, 수강생들의 접근성을 좀 더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교육을 강남에서 진행합니다.
이번에 진행했을 때, 가산까지 오기 힘들었다는 분들이 계셔서, 12월 교육은 강남에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지금부터, 간략하게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강의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아이보스에서 진행하는 키워드광고 교육,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이 강의는 기초 수강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강의는 아닙니다.
키워드광고를 운영하고 있지만, 데이터를 해석하고 개선해가는 과정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수강하시면 좋습니다. (키워드광고 초심자나 아직 광고를 진행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해하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약 3시간 동안, 전반적인 키워드광고 데이터(노출/유입/전환) 최적화 프로세스를 설명드립니다.


키워드광고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고민해볼 내용을 담았습니다.

데이터 주요 개선 포인트, 잘못된 데이터 해석의 위험, 실무자가 직접 경험을 통해 얻은 꿀팁 등을 듣고 가시길 권해 드립니다.

 

교육 수강 후, 데이터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질 겁니다.

 

감사합니다.

 

* 강의명: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 강의 날짜: 2017년 12월 7일 목요일
* 강의 시간: 15:00 ~ 18:00
* 강의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78길 8 (역삼동 831-3) 힐스터디
* 강의 신청 페이지: http://www.i-boss.co.kr/ab-goods-282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권영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