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운영 꿀팁!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누구나 운영하는 키워드광고.
모두 다 똑같이 운영하고 있을까요?
지금 진행하고 있는 광고 운영 전략, 과연 최선일까요?
데이터만 보면 답답하고, 어디서부터 점검해야 할지 감이 안 온다면, 이 교육을 들어보세요. 약 3시간 동안, 전반적인 키워드광고 데이터(노출/유입/전환) 최적화 프로세스를 설명해 드립니다.

아이보스 강의 왜 이 강의를 수강해야 하나요? 키워드광고는 고객의 자발적인 검색행위를 통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채널보다 전환율이 매우 높은 채널입니다. 하지만 모든 광고주분들이 다 똑같은 성과를 내는 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이러한 키워드광고의 특장점을 알고 있으나, 과연 이게 최선인지 더 나아질 여지는 없는지 데이터를 해석하고 개선해 나가는 과정을 매우 어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여전히 필요한 키워드광고. 실무자 관점으로 데이터 해석을 통해 성과개선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이 강의는 네이버 키워드광고를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보스 강의 이 교육을 통해 어떤 내용을 배울 수 있나요? 1) 교육 듣고 나서 바로 활용할 수 있나요? 키워드광고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 볼 만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광고 계정 접속하셔서 바로 점검해볼 수 있습니다. 2) 키워드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공식이 있을까요? 광고 최적화는 광고주가 처한 상황에 따라 모두 다른 방법으로 진행돼야 합니다. 따라서 천편일률적인 프로세스를 알려 드리기보다는 광고의 문제점을 직접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3) 교육이 끝난 후, 추가 질문이 있으세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면, 아이보스 커뮤니티 내에 있는 ‘키워드광고 게시판’이나 ‘키워드광고 단톡방’으로 질문해주세요. 쑥스러우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연락해주셔도 됩니다. 답변 도와 드리겠습니다. ^^ 4) 혼자서 알기 어려운 광고 운영 꿀팁을 원하시나요? [전자상거래 / DB 취득] 업종과 관련해서 다양한 실무 경험이 있는 담당자가 직접 강의하여, 데이터 성과개선과 밀접한 꿀팁들도 강의 내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보스 강의 이런 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강의입니다. - 키워드광고를 3개월 이상 운영하고, 데이터 개선의 니즈가 있는 분 - 보고서 해석이 어려워서, 노출/클릭 데이터만 보는 분 - 기업 내 키워드광고 담당자지만, 제대로 된 교육을 못 받아 보신 분 - 광고 툴이 아직 서툴고 어려운 광고 대행사 신입 직원
커리큘럼
  • 1. 키워드광고 개요

    · 키워드광고의 특징과 역할

    · 키워드광고 데이터 용어 정리

    * 키워드광고 개요에 대한 내용은 2월 12일에 사전 자료로 전달 드립니다. 교육 전에 미리 예습하고 오시면 좋습니다. ^^

  • 2. 키워드광고 주요 성과 지표

    · 전자상거래 업종 VS DB 개더링 업종

    · 주요 성과 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3. 키워드광고 ‘노출 최적화’ 체크리스트

    · [매체/기기/시간/지역]별 노출 전략 점검

    · 광고 하루 예산 활용법 (전체 노출 VS 균등 배분)

  • 4. 키워드광고 ‘유입 최적화’ 체크리스트

    · [매체/기기/시간/지역]별 유입 키워드 확인

    · [그룹/키워드]별 소재 연관성 확인

    · 클릭률 상승을 위한 소재 작성법

    · 소재 A/B 테스트 방법

    · 효율적인 세부키워드 발굴법

  • 5. 키워드광고 ‘전환 최적화’ 체크리스트

    · 전환스크립트 활용 여부 점검

    · [키워드/문안/랜딩페이지]의 연관성 확인

    · 랜딩페이지 이탈 요소 확인

    · 전환키워드 효율 UP & 비효율 키워드 관리 방법

    · 간접 전환 성과 파악 & 주기 점검

  • 6. 키워드광고 운영 꿀팁

    · (NEW) 광고관리 TIP 기능 소개

    · 효율적인 캠페인 세팅 방법

    · 전환 측정 몇 개까지 가능할까?

    · 직접/간접 전환 비율의 의미

    · 키워드광고 보고서 100% 믿으면 안 되는 이유

    ·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여 키워드광고 효율 UP

수강생 평가
  • · 수강생 고*라 님_꼼꼼하게 검색 광고 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었음. 개념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었습니다.
  • · 수강생 구*명 님_실무 진행 시 꿀팁을 얻어갈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 · 수강생 권*은 님_알기 어려운 광고 성과 개선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 · 수강생 방*희 님_세부 항목별 꿀팁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 · 수강생 서*석 님_경험에서 나온 꿀팁이 좋았다.
  • · 수강생 서*현 님_키워드 광고의 최적화와 효율화
  • · 수강생 이*지 님_기초를 탄탄하게 잡아주셨습니다.
  • · 수강생 이*훈 님_키워드광고 중에서 중요한 부분을 잘 짚어주셨습니다.
  • · 수강생 이*정 님_효율성 개선을 위해 어떻게 프로세스를 밟아나가는지 체계적으로 정리해주는 강의입니다.
  • · 수강생 함*정 님_키워드광고의 체계적인 분석 방법(프로세스)을 배우면서 부족했던 부분을 채울 수 있었습니다.
  • · 수강생 홍*철 님_키워드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어떤 식으로 운영하고 개선해야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 수강생 홍*민 님_참 좋은 강좌입니다. 신선하고 참신하고 좋습니다. 강좌를 듣고 강사님에게 컨설팅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합니다.
강사소개
권영미 강사권영미 강사 현, 아이보스 컨설팅 4팀 선임매니저 금융, 병/의료, 쇼핑몰 등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진행 검색광고마케터 1급 취득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인증 취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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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 2018. 02. 20 (화)
  • 19:10~22:10
  • 권영미 강사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3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6차)
  • 132,000 원
아이보스 교육을 지인에게 소개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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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실 오시는 길

서울 금천구 벚꽃로 23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6차) 12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