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음식에 스토리, 정보를 더한 마케팅 차별화

2017.10.18 17:56

보스톡3

조회수 2,277

댓글 0

 

[밥1*]
한**** 님 쓰시는 한치에 대한 이야기 메밀면에 메밀 함유량과 그 이유 소스나 장에 대한 스토리 개발동기 등에 대한 이야기도 궁금합니다.

 

[한1*]
쓰는 한치는 냉동 한치이며 수입산입니다~! 국내 한치는 잡히는 시기적 차이도 크고 유통망 자체가 워낙 좁아서 힘든 부분도 있구요 단가도 그렇고요~ㅋㅋㅋ 그리고 냉동한치를 직접 얇게 슬라이스 해서 먹으면 그 두께에 따라 식감도 차이가 많이 나서 오징어나 다른 쫄깃한 식감들보다 훨씬 낫습니다.메밀면에 메밀 함유량과 그 이유 이건... 저희 어머님이 하시는거라 전 잘 _ㅠㅋㅋㅋ
소스나 장에 대한 스토리. 소스는 직접 개발한 소스를 쓰며 유명한 곳에서 전수받은 소스를 씁니다. 비빔장이며 단맛과 매콤한맛의 조화가 가장 중요한데 이 소스가 가장 중요한 맛의 비법입니다~ 한... 어머님이 테스트 해보고 전수받고 하면서 10년간 개발 하셨어요ㅋ

 

[밥1*]
음식에 구체적 스토리가 담기면 그게 마케팅 포인트가 되니 여쭤본 것입니다.
내실이 없는 마케팅에 주를 두는 것보다 음식에 대한 재료에 대한 소스나 개발 배경에 대한 높은 이해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한1*]
아 감사합니다~*^^*

 

[박1*]
감사합니다.연락한번 드리겠습니다.^^
이것 참고해보세요

음.. 저 갈비의 기사 페이지에 대한 추가 설명은 위 짤로 대신합니다..
맛있다는 정보를 줘야 아~ 맛있다 이렇게 느낀다고 봅니다. 그게 구체적 스토리이기도 하고. 재료에 대한 설명. 개발배경도 되고요. 그걸 만화에서는 '음식을 먹는게 아니라 정보를 먹는다'. 이렇게 표현하네요.

 

[구1*]
랍면 갈비의기사 음식을 프리미엄 제품화 시켜서 판매하는게 정말 재밌네요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3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