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서 이제 광고를 한번해볼까하는데..
타켓설정범위가 넓으면 비용이 더 저렴해지는건가요?
예를들어;
타켓이 너무 넓게 설정되있습니다.
최대 도달범위 3,000,000명 -> 좋아요 추산 10개 당 5달러
최대 도달범위 10,000,000명 -> 좋아요 추산 10개당 1달러
이런식으로 타켓도달범위가 넓어지면 상세하게 원하는 타켓에 도달하는게 아니라 싼건가요?
목적에 따라 다른거겠지만.. 만약 제품 홍보라고 하면 저렴하게 많이 노출하는것 보단 비싸더라도 타켓을 적게 해서 정확하게 타케팅하는게 광고효율이 좋겟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