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효율을 분석할 때 보는 지표 중에 하나가
세션시간인데요.
세션시간이 길게 나타났다고 해서 믿을만한 지표가 될 수 있을까요?
가령 랜딩페이지에 접속을 한 뒤 점심식사를 하러가거나
일정 시간 자리를 비우게 될 경우
길게 잡힌 세션시간이 유의미하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20 14:48
좋아요 0
조회수 1,304
댓글 3
광고효율을 분석할 때 보는 지표 중에 하나가
세션시간인데요.
세션시간이 길게 나타났다고 해서 믿을만한 지표가 될 수 있을까요?
가령 랜딩페이지에 접속을 한 뒤 점심식사를 하러가거나
일정 시간 자리를 비우게 될 경우
길게 잡힌 세션시간이 유의미하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