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역내 전체 광고 수익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승객들이 스마트폰에 집중하고 있어 전체 수익도 하락하고 있습니다. 반면 스크린도어 광고 수익은 매출이 늘고 있습니다. 2014년 26%였던 스크린도어 광고수익 비율이 지난해 30%까지 늘었으며 수익률도 증가하고 있으나 스크린도어를 제외한 음성방송, 역내 공간, 종합안내도 등의 광고판매는 급격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4.01 05:15
좋아요 3
조회수 3,170
댓글 7
지하철 역내 전체 광고 수익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승객들이 스마트폰에 집중하고 있어 전체 수익도 하락하고 있습니다. 반면 스크린도어 광고 수익은 매출이 늘고 있습니다. 2014년 26%였던 스크린도어 광고수익 비율이 지난해 30%까지 늘었으며 수익률도 증가하고 있으나 스크린도어를 제외한 음성방송, 역내 공간, 종합안내도 등의 광고판매는 급격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