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의 광고 집행시 해당 유입경로에 대한 광고집행 경험자분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
그동안 알고 있는 고정관념으로 생각해보면
오버추어를 이용할때 대한민국 거의 모든 검색싸이트에 노출되는 상황이고
이들 검색싸이트의 검색시장은 네이버 다음 야후가 약 90%를 점유하고
그중에서 네이버가 약 70%를 차지한다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버추어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들의 자료중에..타 광고는 제외하고
오버추어광고비지불액(오버추어를 통한 크릭)중에 각 검색싸이트별
유입율을 한번 듣고 싶은데... ^^;;
1) 총 오버추어 크릭중 네이버를 통한 크릭비율은
2) 총 오버추어 크릭중 다음/야후를 통한 크릭비율은?
3) 총 오버추어 크릭중 네이버/다음/야후를 제외한 의미있는 경로와 그 비율은?
== 직접광고하시거나 직접 광고대행을 하시는 많은 분들의 다양한 조언 기다리며
작지만 포인트로 보답하겠습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