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간만에 인사드립니다. 최근 바이럴 동향은?

2016.01.07 14:43

IC커뮤니케이션

조회수 1,758

댓글 4

안녕하세요 IC커뮤니케이션입니다.

늦은감이 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요즘 블로그 정말 파탄이 났다고 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실제로 현재 3차수 동안 최적화가 묶인것도 그렇고 그 와중에 저품질은

계속...그리고 모바일쪽 작업도 이전과 다르게 잘 안먹히는 감이 있습니다.

 

또또 그 와중에 포스트 등등 새로운 매체가 슬슬 치고 올라오는 분위기라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긴 하지만...

 

제 생각에는 근본적인 문제는 아직 발생하지 않았다고 봅니다.

바이럴 시장의 존폐의 위기는 2가지로 생각하는데요~

1. 네이버가 망했을때(하지만 다음으로 ㄱㄱ)

2. 네이버에서 자체적으로 모든 키워드 검색결과에 대한 컨텐츠를 직접 만들때

 

하지만 지금은 위의 2가지 모두 해당되는건 아니라 힘들지만

버티면 된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최적화가 없어질일은 절대 없습니다.

이게 없다면 오히려 바이럴쪽은 완전히 개판이 될것은 뻔한 사실이니까요~

 

원래 연말, 연초에는 바이럴시장이 힘들지만 특히나 이번에는 더 힘드네요.

그래도 올해는 작년보다 더 나은 한해가 될거라 생각하고 믿고 있습니다^^

 

모두 힘내시고 되도록 열심히 활동할게요~^^

블로그마케팅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