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중순쯔음에 브랜드 블로그 개설하고 그 뒤로 꾸준히
하루에 3~4개씩 글을 올리고 현재 전체 글이 267개인데두..
도무지 뜰 기미가 안보이네요... 아무리 최적화가 안터진데두...
또 그렇다고 광고글도 2~30%내로 그렇게 많은것두 아니구요....
나머지는 일상글의 비율이 높은데 어떤 키워드는 5페이지내로 있고
어떤 키워드는 몇십페이지 뒤에 있고 답답하네요 ....ㅠ,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1.05 15:01
좋아요 1
조회수 1,741
댓글 6
10월 중순쯔음에 브랜드 블로그 개설하고 그 뒤로 꾸준히
하루에 3~4개씩 글을 올리고 현재 전체 글이 267개인데두..
도무지 뜰 기미가 안보이네요... 아무리 최적화가 안터진데두...
또 그렇다고 광고글도 2~30%내로 그렇게 많은것두 아니구요....
나머지는 일상글의 비율이 높은데 어떤 키워드는 5페이지내로 있고
어떤 키워드는 몇십페이지 뒤에 있고 답답하네요 ....ㅠ,ㅜ......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