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약 4억정도의 온라인마케팅비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니 키워드)
2014년도의 마케팅예산을 책정해야하지만 온라인광고 + 오프라인광고를 진행할려면 대략적인 예산을 잡아야하는데
무엇을 어떻게 할지 1년플랜이 나온 이후 그에따른 예산안을 잡아야하는지요?
아니면 매출액의 10%를 예산으로 잡아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31 18:25
좋아요 2
조회수 7,157
댓글 5
연간 약 4억정도의 온라인마케팅비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니 키워드)
2014년도의 마케팅예산을 책정해야하지만 온라인광고 + 오프라인광고를 진행할려면 대략적인 예산을 잡아야하는데
무엇을 어떻게 할지 1년플랜이 나온 이후 그에따른 예산안을 잡아야하는지요?
아니면 매출액의 10%를 예산으로 잡아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