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관리시스템이 새로 바뀐건 다들 알고 계시죠?
휴~ 이것 때문에 요즘 여러가지로 골치가 아프네요 ^^
편리해진 기능도 많지만 아직 손에 익지가 않아서 관리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고 있거든요 ㅋㅋ
다른 분들은 어떻게 적응 다 하셨나요?
어떤 분들은 맘편하게 예전 키워드광고센터를 이용한다고 하시기도 하지만 저는 새로 바뀐 툴에 적응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요곤 혹시 저처럼 실수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캡춰하나 해봤는데요
그룹내에 있는 여러개의 키워드의 문안이나 연결URL 등을 한꺼번에 변경하려고 할 때 이런 실수 하시는 분들 계실거에요.
바꿀 키워드를 한꺼번에 추가하고 문안이나 URL을 수정한 후에 바로 문안변경 신청을 누르시는 경우말이죠 ㅎㅎ
이럴 경우에는 제일 위에 있는 키워드 하나의 문안만 변경되고 나머지는 지금하고 똑같은 상태로 변경신청이 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그림보면 젤 위에 있는 키워드 하나에만 수정이 있었다는 뜻으로 연필이 붙어있잖아요?
제대로 모두 변경하려면 아래에 문안 모두복사 버튼을 클릭한 다음 문안변경 신청 버튼을 눌러야 한답니다 ^^
아래에 문안 모두 복사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바꿔야할 모든 키워드에 연필이 붙게 되거든요.
요게 바로 수정이 있었다는 뜻인 것 같아요.
이거 키워드관리센터 어디에도 설명이나 그런게 없어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실수를 하지 않을까 생각되거든요
혹시 저 같은 실수 하지 마시라고 올려봅니다 ㅎㅎ
아~ 빨리 새로 바뀐 네이버 키워드 광고관리시스템에 적응해야 할텐데요....
혹시 새로바뀐 시스템 사용하시다가 알게되신 유용한 팁 같은거 있으시면 저한테도 좀 알려주세요 ㅎㅎㅎㅎ
빨리 적응하고 싶어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