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개인화 마케팅

2016.07.14 11:21|

jongil75|

추천1|

조회수729|

댓글1

어떤 웹사이트에도, 혹은 이메일에도 포함되어 있는 ‘CTA(Call-To-Action: 특정 행동을 유도하는 웹사이트 상의 버튼이나 링크) 및 컨텐츠’를 예로 개인화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어떤 웹사이트를 방문하든 수많은 유사한 상품과 컨텐츠, 그리고 수많은 버튼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 수많은 상품들과 컨텐츠들 사이에서 우리 웹사이트 내의 상품과 컨텐츠들의 클릭률전환율을 높일 수 있을까요?

자세히보기: http://goo.gl/wJrA6K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댓글 1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