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검색광고 품질지수 관련으루 넘 헷갈리네요..

2016.07.08 09:49

스프랑

조회수 2,374

댓글 3

 

현재 키워드를 대행사에 맡기구 있는데요~

이번에 7월 1일부로 적용된 검색광고 관리 시스템에 대응해서

기존에 최상위 단계였던 그룹이 캠페인으로 바뀌면서, 캠페인을 좀 여러개 만들고,

키워드를 그에맞게 이동하려고했더니, 대행사에서하는말이

"이렇게적용을 하면 새캠페인에서는 키워드가 이동이 아니라 복사가 되어서

메인급 키워드는 품질지수가 리셋됩니다." 라고 하더라구요.

 

키워드가 캠페인이 옮겨지면 이렇게 품질지수가 리셋되는게 맞는건가요?

그럼.. 원하는대로 정리를 못하게되는데..

어떻게해야할지.. 고민이네요~ 

인터넷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열치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