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쇼핑몰 관련 마케팅 하시는 분들 네이버 뷰티 윈도 서비스에 관심 많으실 텐데요.
네이버 뷰티 윈도 검수 가이드 변경 사항이 있어 해당 내용 공유해드립니다.
9월 22일(목) 원도 홈 리스트 및 검색결과 상품명 노출정책이 변경 되었습니다.
▶ 기존 상품명 '미노출'에서 상품명 '노출'로 변경.
▶ 노출 내용 : 리스트 내 상품명 1줄 + 샵매니저톡 첫 2줄'
▶ 기존 샵 매니저톡 첫 2줄에 '브랜드+상품명' 필수사항으로 진행되던 부분 모두 삭제
(기존 네이버 뷰티 윈도 운영 유저 해당, 개별적으로 상세 수정해야함)
[필수 권고사항]
- 상품명 : 브랜드명+상품명(직관적인 상품명을 기입)
ㄴ 상품과 관련없는 태그,특수문자(이모티콘) 사용불가
- 매니저톡 : 첫줄 30자이내 이모티콘(특수문자) 사용불가 하며 30자이상 상품에 대한 설명을 기입
이번 검수 가이드 변경으로 보다 다양하고 자유로운 상품컨텐츠가 생성될 수 있도록 검수기준과
등록기준을 완화하였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파일과 URL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ㆍ네이버 뷰티윈도 URL - http://shoppingw.naver.com/beauty/home
ㆍ네이버 뷰티윈도 가이드 URL - http://shoppingw.naver.com/beauty/joinguid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기마케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