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객님과 직접 통화해서
"저희쇼핑몰은 고객님의 수준에 맞춰 드릴수 없다"
"고객님의 수준을 맞춰주실수 있는 다른 쇼핑몰을 찾아 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네요.
20여 차례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0만원이 넘는데 주문시 마다 도에 지나치는 요구를 하고
직원들을 많이 괴롭혀 와서.. 이번에 안되겠다 싶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후기나 이런걸로 영업 방해를 하게 되면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9.29 17:26
좋아요 2
조회수 4,155
댓글 6
오늘 고객님과 직접 통화해서
"저희쇼핑몰은 고객님의 수준에 맞춰 드릴수 없다"
"고객님의 수준을 맞춰주실수 있는 다른 쇼핑몰을 찾아 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네요.
20여 차례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0만원이 넘는데 주문시 마다 도에 지나치는 요구를 하고
직원들을 많이 괴롭혀 와서.. 이번에 안되겠다 싶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후기나 이런걸로 영업 방해를 하게 되면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