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광고 시장 침체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비대면 또는 여름 성수기를 맞은 일부 업종과 온라인·사이버 강의 품목의 '교육 및 사회 복지 서비스' 업종이 활기를 띠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8월 광고 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Korea Advertising Index)를 발표하며 이같이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8 11:27
좋아요 1
조회수 857
댓글 1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