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온라인 동영상 광고기업' 브라이트롤 인수
야후가 온라인 동영상 광고기업인 브라이트롤(BrightRoll)사를 인수하기로 했습니다. 브라이트롤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용 동영상 광고를 제공하는 업체로 올해 매출 1억 달러 이상을 예상하는 기업입니다. 이번 인수로 야후는 검색 광고와 스마트폰용 광고, 동영상 광고 등을 통해 매출을 늘리겠다는 전략 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13 08:00
좋아요 0
조회수 1,086
댓글 0
야후, '온라인 동영상 광고기업' 브라이트롤 인수
야후가 온라인 동영상 광고기업인 브라이트롤(BrightRoll)사를 인수하기로 했습니다. 브라이트롤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용 동영상 광고를 제공하는 업체로 올해 매출 1억 달러 이상을 예상하는 기업입니다. 이번 인수로 야후는 검색 광고와 스마트폰용 광고, 동영상 광고 등을 통해 매출을 늘리겠다는 전략 입니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