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시장 선점경쟁 후끈
근거리 통신이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쿠폰을 발송하거나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에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O2O는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수익증대에 새로운 수단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31 17:25
좋아요 0
조회수 1,238
댓글 0
O2O시장 선점경쟁 후끈
근거리 통신이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쿠폰을 발송하거나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에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O2O는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수익증대에 새로운 수단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