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 출시, 네이버 광고시장 도전
카카오가 스토리채널을 16일 출시 했습니다. 스토리채널은 페이스북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비슷한 서비스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세부적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음 카카오의 행보가 인터넷공룡 네이버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7 08:00
좋아요 0
조회수 2,199
댓글 0
카카오가 스토리채널을 16일 출시 했습니다. 스토리채널은 페이스북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비슷한 서비스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세부적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음 카카오의 행보가 인터넷공룡 네이버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