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유저는 아이메시지(iMessage)에 자부심을 느낀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유저끼리 주고받는 메시지는 아이메시지라 해서 파란색 텍스트 풍선으로 표시된다. 반면, 아이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즉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때는 SMS/MMS를 사용해야 하는데, 기기에서 초록색 텍스트 풍선으로 나타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유저는 아이메시지(iMessage)에 자부심을 느낀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유저끼리 주고받는 메시지는 아이메시지라 해서 파란색 텍스트 풍선으로 표시된다. 반면, 아이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즉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때는 SMS/MMS를 사용해야 하는데, 기기에서 초록색 텍스트 풍선으로 나타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