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남성전문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제안서 요청! (월 최소 천만원 집행)

2017-06-01 17:26

  • 남성화장품 도/소매

  • 광고주

  • 10,000,000 원

  • 2017.06.09마감

안녕하세요!
남성전문화장품 브랜드 '레이블 옴므' 입니다.

그동안 자체 마케팅팀에서 진행중이던 마케팅을 본사의 다른 브랜드 마케팅 집중을 위해 외주를 맡길려고 합니다.

레이블옴므는 올해부터 실제적인 국내 마케팅을 시작한 브랜드로 마케팅 예산은 최소 월 천만원이며 점차적으로 예산을 꾸준히 늘려갈 계획 입니다.

블로그/sns/SEO등 각 마케팅 채널별로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업체보다는 종합적으로 브랜딩 전략을 세우고 진행가능한 능력있는 업체들의 지원을 원합니다.
예를들어 수십개의 의미없는 단순한 포스팅 보다는 순위권내의 정확한 목표키워드와 깊이있는 컨텐츠가 훨씬 효과가 높다는걸 알기에 역량있는 업체와 파트너쉽을 맺고 싶습니다.

일반적인 의미없는 제안서 보다는 적어도 저희 '레이블옴므'를 네이버등에서 검색해보시고 컨셉등 분석후 채널별 자세한 마케팅 포시셔닝 전략을 제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블로그등 포스팅 컨텐츠등도 대행사에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몇달이 아닌 몇년 꾸준하게 저희와 함께 성장할 역량있고 책임감있는 업체의 제안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뢰자 정보
업체명

(주********

담당자명

노성****

연락처

-

카카오톡

-

이메일

bo***@****.***

네이트온

-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