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 / 피부과 파워컨텐츠 키워드 확대

2015.11.17 16:11|

박지원|

추천2|

조회수1,399|

댓글3

안녕하세요.

운영보스입니다.

 

네이버 광고센터에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공지가 등록되었습니다. 

12월 17일(목)부터 '의료' 그룹에 322개 키워드가 추가된다고 하네요.

 

키워드 그룹 : 의료

키워드 속성 : 성형외과 / 피부과

키워드 개수 : 322

 

 

자세한 내용은 아래 네이버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네이버 공지사항]

http://searchad.naver.com/AIHM20/AIHM2002_A01.nbp?noticeId=2685&category=1&pageNum=1&recordsPerPage=20&searchType=1&keyword= 

2
0

하트 아이콘elviento님 외 1명이 추천했습니다.

 운영보스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관리자입니다. 아이보스를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언제든 고객센터, 또는 옐로아이디 @아이보스 로 연락주세요^^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활동지수2단계 (91점)
  •  

댓글 3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84파워컨텐츠 통합ㅠㅠ[2] 

본판이쬐금되

17.03.22188
BEST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가능 키워드 리스트[8] 

공유보스

17.03.1661,376
82파컨하려면 브랜드블로그가 좋을꺼같은데 

본판이쬐금되

17.02.231131
81네이버 파워컨텐츠 상품소개서 입니다.[2] 

teani

17.02.147389
80파워컨텐츠 등록 문의[3] 

뽀민

17.02.071286
79파워컨텐츠 경쟁입찰관련 문의드립니다.[8] 

대왕곰돌이

17.01.251343
78파워컨텐츠랑 잘맞는 업종은? 

본판이쬐금되

17.01.251222
77파워컨텐츠 등록 시스템 변경 안내[2] 

fasttree

17.01.135407
76파워컨텐츠 순위가 이상하네요 ... [8] 

lsc90111

16.11.241493
BEST파워컨텐츠 등록이 네이버 블로그만 가능한게 아닙..[22] 

상자속엔

16.11.02141,892
74파워컨텐츠 진행 관련 질문이요[3] 

하린파파

16.08.081925
72파워컨텐츠는 비용을 오픈안하나요?[2] 

심스

16.04.1921,580
71파워컨텐츠 부정클릭 막고 싶어요.[6] 

흑백

16.04.0122,069
70파워컨텐츠 질문이 있습니다.[2] 

연연

16.03.302900
69헌법재판소 VS 네이버[2] 

비투스

16.03.1031,363
66[단톡] 파워컨텐츠의 효율과 CPC가 어떻게 되나요? 

보스톡

16.02.2031,448
65파워컨텐츠에 대한 질문 [3] 

롤바바

16.02.1211,139
64파워컨텐츠도 부정클릭이 심한가요?[5] 

보헤미안

16.01.2612,034
63파워컨텐츠 문의[12] 

린체이서

16.01.2131,410
62병의원 파워컨텐츠 효율 어떠신지 정보공유 좀 할까요?[4] 

대기만성

16.01.2011,235
61파워컨텐츠 진짜 나날이 가격이 오르네요[1] 

보라보라

16.01.2021,373
60파워컨텐츠 전환추적 질문입니당![1] 

OneThing

16.01.1211,005
59파워컨텐츠 견적 문의![3] 

OneThing

16.01.1211,645
58파워컨텐츠~ 

아이고

16.01.082902
54파워컨텐츠 검수 및 의료심의 질문..[4] 

대기만성

15.12.1131,390
53파워컨텐츠 검수 얼마나 걸리나요?[1] 

망개떡사려

15.12.0321,153
51네이버 파워링크 월정액제가 생겼다고 하네요![14] 

15.11.26-85,578
50성형외과 / 피부과 파워컨텐츠 키워드 확대[3] 

운영보스

15.11.1721,400
49파워컨텐츠 학교학원,부동산,창업,생활서비스 키워드 확..[6] 

운영보스

15.10.1621,422
48파워컨텐츠 '의료' 키워드 구매 가능 

운영보스

15.10.0621,645
123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