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페이스북 동영상 컨텐츠 전략
발행일
2017.01.23|
추천
0|
조회수
470
 

리워드앱(CPI) 리스트 (파일첨부)

리워드앱이란? 스마트폰 사용자가 해당 앱을 설치하고 여기에서 나오는 광고를 보거나, 특정 이벤트 참여를 신청할 경우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앱 서비스를 말합니다. 앱에 접속해 링크된 광고나 콘텐츠를 이용하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즉, 광고를 보는 대가를 주는 것으로 여기서 누적된 포인트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더보기)

페이스북 동영상 컨텐츠 전략

얼마 전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광고 수익관련한 기사를 접했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컨텐츠 중간에 광고를 삽입한다는 기사였는데요. 기사 제목을 보자마자 들었던 생각은 이 정책이 과연 동영상 컨텐츠의 방향에 대해 힌트를 줄 수 있을까였는데요. 일단 번역해보고 판단하자라는 마음에 꽤나 정확한 네이버 번역기를 통해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 기사 내용을 요약하자면 ...(더보기)

인스타그램 운영할 때 필요한 앱 정보

아이보스 보니까 간간히 인스타그램 계정관리하는 앱, 팔로워 늘리는 앱, 좋아요 늘리는 앱, 해시태그 활용하는 앱, 콘텐츠 효율적으로 작성하는 앱에 대해서 질문들이 올라오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숴! 엑셀파일로 위의 앱들을 정리해봤습니다. 다운받으셔서 효율적인 인스타그램 ...(더보기)

변경된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설정 (페이스북 UI가 갑자기 달라졌어요)

목표에서 새롭게 달라진 점은?여기에 소개된 목표 일부는 계정에 따라 적용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목표가 표시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기존 목표를 사용하여 캠페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단순해진 새로운 광고 목표를 통해 여러분의 캠페인을 계획하고 구매하고 측정하는 방식에 더욱 적합한 목표를 선택해보세요. 이 변경 사항은 게재 중인 기존 캠페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원래의 목표로 만든 기존 캠페인은 계속 수정하고 ...(더보기)

업종별 이메일 오픈율/클릭률 현황

최근 현업에 계시는 분들과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대화를 하던 중 "업종별 이메일 마케팅 성과가 어떻게 되는가?"를 많이 궁금해하시는걸 발견하였습니다. 이에 지난 글에 이어 오픈율을 논하기전 업종별 성과 데이터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아래의 3가지를 기준하여 객관적 / 주관적 측면으로 분류하였습니다. 1. 이메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활용하는가? 2. 뉴스레터와 쇼핑레터를 ...(더보기)

 
 

아이보스의 재능기부 교육 - 3. 마케터에게 필요한 실무 웹지식 (라이브 강의)

2017년 1월의 마지막 재능기부 강의인 '마케터에게 필요한 실무 웹지식' 교육을 페이스북 라이브 강의로 진행합니다. 지방에서도, 서울에서도, 공간 제약없이 온라인으로 시청하세요! (자세히보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