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UI가 갑자기 달라졌어요 ㅠㅠ

2017.01.21 18:21

보스톡4

조회수 2,867

댓글 0

 

[깐1*]
오늘 페이스북 광고 만들기 메뉴가 바뀐거 같아요... 게시물 광고하기 메뉴가 아예 없네요? ㅠㅠ

 

[김1*]
참여 -> 게시물 참여
로 보시면되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페이스북 UI 는 계정마다도 다르게 바뀌긴 하지만
각 브라우저별로가 더 빨리 바뀌는 경우도 있어요. 빨리 체험하시고 싶으시다면 파이어폭스를 써보시는것도 'ㅡ'

 

[깐1*]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어제만 해도 안애랬는데 말도없이 막 바뀌고 그런가봐요 ㅠ

 

[김1*]
강의를 하다보면.. 분명 어제는 이 키가 잇었는데.. 다음날 강의 하려고보니 없어지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허허..

 

[깐1*]
헐 대박이네요 ㄷㄷ

 

[임1*]
목표에서 새롭게 달라진 점은?여기에 소개된 목표 일부는 계정에 따라 적용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목표가 표시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기존 목표를 사용하여 캠페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단순해진 새로운 광고 목표를 통해 여러분의 캠페인을 계획하고 구매하고 측정하는 방식에 더욱 적합한 목표를 선택해보세요. 이 변경 사항은 게재 중인 기존 캠페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원래의 목표로 만든 기존 캠페인은 계속 수정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간략해진 목표 이름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최적의 목표를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목표 이름이 단순화되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 → 브랜드 인지도
비즈니스 근처의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 주변 지역에 홍보
웹사이트 방문자 수 늘리기 → 트래픽(웹사이트 클릭)
앱 설치 늘리기 → 앱 설치
동영상 조회수 늘리기 → 동영상 조회
비즈니스에 맞는 잠재 고객 확보 → 잠재 고객 확보
제품 카탈로그 홍보 → 제품 카탈로그 판매
쿠폰 발급 수 높이기 → 참여(쿠폰 발급)
페이지 홍보하기 → 참여(페이지 좋아요)
게시물 홍보하기 → 참여(게시물 참여)
이벤트 참여도 늘리기 → 참여(이벤트 응답)
웹사이트 전환 늘리기 → 전환(웹사이트 전환)
앱 참여 늘리기 → 트래픽(앱 참여) 및 전환(앱 참여)
매장 방문 수 늘리기 → 매장 방문
새로운 목표
비즈니스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하는 목표가 다음과 같이 통합되었습니다.
트래픽 : 웹사이트 또는 앱 방문 수를 높입니다. 이 목표에는 웹사이트 클릭과 앱 참여 목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래픽 목표에서 광고 세트를 생성할 때 광고할 웹사이트 또는 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환 : 웹사이트나 앱에서 결제 수단 추가 또는 구매 완료와 같은 행동을 유도합니다. 이 목표에는 웹사이트 전환과 앱 참여 목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환 목표로 광고 세트를 생성할 때 Facebook 픽셀 또는 앱 이벤트를 선택하여 웹사이트나 앱에서의 행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참여 : Facebook에서 더 많은 사람들의 비즈니스 참여를 유도합니다. 이 목표에는 게시물 참여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 응답 쿠폰 발급 목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김1*]
호오 여긴 임1* 님이 계셔서
힘이 되네요 ;ㅁ;

 

[야1*]
흠..저는 아직 변경이 안되었네요

 

[김1*]
계정에 따라 브라우저에 따라 변경되는 시간이 다릅니다. 항상 페이스북에 물어보면 답은 같은데
차차 적용되니 기다려주세요.....

 

[정1*]
임1*님 멋진 정보입니다...^^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포마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4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