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디지털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실무자 및 학계/연구자들이 함께 매월 함께 모여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최신트렌드를 분석하고 토론, 연구하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에서 "2017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전망조사"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자세히보기)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광고대행사에 취업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광고대행사에 취업해야 할까요? 단순히 취업을 위한 취업을 하는 경우나 영업 등을 통해 돈을 벌고자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전문성을 높여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자 하는 이라면 아무 대행사에나 취업할 수는 없기에 ...(더보기)
요즘 부쩍 기회손실이라는 개념을 되내이고 있다. 가끔 회사에 식빵을 사와서 직원들에게 나눠주고 있다. (그냥은 나눠주지 않고 게임 같은 것을 하지만) 그런데 그 식빵이 좀 맛있는 편이다. 그리고 맛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다. 그도 그럴 것이 그집은 식빵만 판다. 우리 동네에는 몇 곳의 좋은 음식점들이 있다. 이 식빵 가게도 그들 음식점과 마찬가지로 우리 동네에 있어줘서 고마움을 느낀다. 만약 그 자리에 그들 가게가 아니라 다른 가게가 있었다면 나는 아마도 ...(더보기)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명' 및 '캠페인 유형명' 변경 안내 적용 일시: 2017년 2월 1일(수) 적용 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명" 변경 클릭초이스를 '사이트검색광고'로, 파워컨텐츠를 '콘텐츠검색광고'로 변경합니다. 상품명의 변경은 노출 영역이나 과금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새로운 광고시스템 내 "캠페인 유형명" 변경 '캠페인 유형명'을 ...(더보기)
이 설문은 도출되는 데이터를 재가공하여 마케터의 근무환경을 알리는 기사로 만들어 질 예정입니다! 설문조사도 참여하시고 300리터 받아가세요! (참여하기)
다음글아이보스 주간 핫이슈 TOP 10
이전글페이스북 동영상 컨텐츠 전략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