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2017 마케팅 트렌드 분석과 전망
발행일
2017.01.25|
추천
0|
조회수
502
 

2017 마케팅 트렌드 분석과 전망

디지털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실무자 및 학계/연구자들이 함께 매월 함께 모여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최신트렌드를 분석하고 토론, 연구하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에서 "2017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전망조사"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자세히보기)

광고 대행사 취업 시 확인 사항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광고대행사에 취업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광고대행사에 취업해야 할까요? 단순히 취업을 위한 취업을 하는 경우나 영업 등을 통해 돈을 벌고자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전문성을 높여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자 하는 이라면 아무 대행사에나 취업할 수는 없기에 ...(더보기)

2017년 웹디자인 트렌드! - 2탄

더보기

기회손실이라는 개념

요즘 부쩍 기회손실이라는 개념을 되내이고 있다. 가끔 회사에 식빵을 사와서 직원들에게 나눠주고 있다. (그냥은 나눠주지 않고 게임 같은 것을 하지만) 그런데 그 식빵이 좀 맛있는 편이다. 그리고 맛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다. 그도 그럴 것이 그집은 식빵만 판다. 우리 동네에는 몇 곳의 좋은 음식점들이 있다. 이 식빵 가게도 그들 음식점과 마찬가지로 우리 동네에 있어줘서 고마움을 느낀다. 만약 그 자리에 그들 가게가 아니라 다른 가게가 있었다면 나는 아마도 ...(더보기)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명이 변경 안내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명' 및 '캠페인 유형명' 변경 안내 적용 일시: 2017년 2월 1일(수) 적용 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명" 변경 클릭초이스를 '사이트검색광고'로, 파워컨텐츠를 '콘텐츠검색광고'로 변경합니다. 상품명의 변경은 노출 영역이나 과금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새로운 광고시스템 내 "캠페인 유형명" 변경 '캠페인 유형명'을 ...(더보기)

 
 

[아이보스 설문] 일주일에 야근을 몇 번이나 하시나요?

이 설문은 도출되는 데이터를 재가공하여 마케터의 근무환경을 알리는 기사로 만들어 질 예정입니다! 설문조사도 참여하시고 300리터 받아가세요! (참여하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