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쇼핑몰 시그마픽시입니다.
협력업체 온/오프라인 입점이 10군데 정도 되어있는 상태에서 자사쇼핑몰을 직접 키우고 싶은데 일단 1차로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가방전문업체라서 지금은 숄더백/클러치 정도 입니다.
상품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저희 주보완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은 메인화면입니다.
메인화면의 레이아웃을 어떤식으로 해야 고객들이 관심을 갖을지 정말 고민입니다.
선배님들~~ 평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14 16:34
좋아요 0
조회수 7,420
댓글 7
안녕하세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쇼핑몰 시그마픽시입니다.
협력업체 온/오프라인 입점이 10군데 정도 되어있는 상태에서 자사쇼핑몰을 직접 키우고 싶은데 일단 1차로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가방전문업체라서 지금은 숄더백/클러치 정도 입니다.
상품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저희 주보완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은 메인화면입니다.
메인화면의 레이아웃을 어떤식으로 해야 고객들이 관심을 갖을지 정말 고민입니다.
선배님들~~ 평가 부탁드립니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