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단골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하여

2011.10.17 13:40

전옥철

조회수 6,316

댓글 12

사소한 문제 하나하나가 모여서 사업을 성공시킬수도 망하게
할수도 있다는 생각을 자주합니다
그 어떤 사업도 한가지의 문제로 인해 망하게 하거나 흥하게 하는 경우보다는

매일매일 사소한 판단과 결정들이 긍정의 방향으로 진행되면
그 하나하나가 모여서 조금씩 조금씩 성장을 하게 되고
반대로 그 결정들이 부정 방향으로 진행되면 마찬가지로
퇴보의 방향으로 가게 합니다

이런 경우는 보스님은 어떻게 하시겠나요?

어떤 음식점이 있습니다...
메뉴는 일반적인 식사메뉴위주로 뜨네기손님보다는
단골 손님 위주로 운영되는 식당입니다

이곳 식당에서 메뉴판중에
공기 한그릇 추가 1500원 으로 메뉴에 나와 있습니다

Q1) 아주 오래된 고객중 한분이 보통은 한그릇으로 식사를 끝냈는데
어느날 배가 많이 고팠는지..홀에는 많은 손님들이 있는데..
아주머니...공기하나만 서비스 주시면 안되나요???
라고 큰소리로 부탁하네요...(그날 혼자 먹으러 온상황)
(그 고객은 그동안 여러번 새로운 고객을 데려오기도 했던 손님임)

이때 보스님이 쥔장이라면 어떻게 하시겠나요???

Q2) 상황은 위와 동일하고..같은 고객이 어느날 첨보는 손님 3명이랑 같이
식사를 하러 오셔서 주문을 받으러 가는데...
같이 온 친구들에게..하는 말....
여기 내가 자주먹는데 맛도 좋고..서비스도 좋아.....그쵸? 하면서
하는말....(친구한 사람을 가리키면서) 이놈 양이 많아서...
아주머니 공기하나 서비스 주시면 안되나요???

이때 보스님이 쥔장이라면 어떻게 하시겠나요????

=======================================================
그렇게 결정한 이유는 ?????
목록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