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방법도 다양하고..다양한 만큼 그 효과도 많이 차이가 있을듯한데..
아마도 비용과 무관하게 전환율이 가장 높은 광고가 키워드 검색광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만일 키워드 광고의 전환율(구매율)이 3% 라면....
이 3%를 100 으로 가정한다면
아래의 방식으로 유입되는 방문자들의 구매전환율은
키워드 광고와 비교해서 어느정도 이나요??
혹시 이런 데이터 있으신가요??
.
1) 까페를 통한 유입량의 전환율은?
2) 블러그를 통한 유입량의 전환율은?
3) 지식인을 통한 유입량의 전환율은?
4) 기사를 통한 유입량의 전환율은?
5) 신문사 좌/우측의 베너를 통한 전환율은?
6) 이메일을 통한 유입량의 전환율은?
--------------------------------------
상기의 각각의 종류에서 노출이 아닌..해당 홍보나 광고에 의하여
우리 싸이트로 유입된 방문자당 구매율입니다..
신문기사를 보았지만...기사에 걸린 우리 싸이트 링크를 누르지
않으면...방문은 아닌셈이죠~
즉..방문자에 대한...구매율을 기준으로 문의하는 것입니다
sikjaje.kr(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