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적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정보습득또는 홍보에 대한 홍보비용을 문자라는 것읕 통하여
문자 1건(상담또는 주문)에 대한 비용을 받고자 했는데..
유통과정이 확실하게 구분되지 않은 상황이 많이 발생하여
(제조이면서 유통을 겸하는 경우등) 이 수익구조를 변화를 주고자 하는데
보스님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
식자재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통/제조업체의 정보는 무료이며
업체등록은 무료등록과 유료등록으로 단순화되어 있으며
노출순위는 당연히 유료등록회원다음에 무료등록회원이 노출되며
유료등록회원은 문자로도 상담을 받을수 있고
무료등록회원은 문자로는 상담을 받을수 없습니다
유료등록회원은 월 1만원의 비용을 식자재코리아에 지불합니다
유료등록회원은 타 유통회사에 일일 최대 10건(월 300건)의 문자를 무료로 발송하며
(예)제조업체입장에서 도매상에게 영업및 홍보문자 발송등)
타 회원의 주문또는 상담문자는 무한정 무료로 받아볼수 있습니다
(예)식당에서 유통업자에게 보내는 문자/ 유통회사에서 제조사로 보내는 문자등)
유료회원중에 일정기간(약 6개월정도) 계약시
업체정보에 링크의 주소 하단 처럼 이미지와 html 을 통한
업체소개란을 제공해볼려고 합니다
만일 보스님이 식자재또는 식품관련 업종이라면 이정도 비용이 어떠신지요?
또한 위의 방법으로 싸이트 운영이 된다면 어떤 문제점이 생길수 있을까요?
sikjaje.kr(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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