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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싸이트 유료화정책에 대한 조언

2010.02.17 16:19

전옥철

조회수 4,534

댓글 1

식자재코리아는 식자재 관련 업체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정보습득또는 홍보에 대한 홍보비용을 문자라는 것읕 통하여
문자 1건(상담또는 주문)에 대한 비용을 받고자 했는데..
유통과정이 확실하게 구분되지 않은 상황이 많이 발생하여
(제조이면서 유통을 겸하는 경우등) 이 수익구조를 변화를 주고자 하는데
보스님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

식자재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통/제조업체의 정보는 무료이며
업체등록은 무료등록과 유료등록으로 단순화되어 있으며
노출순위는 당연히 유료등록회원다음에 무료등록회원이 노출되며
유료등록회원은 문자로도 상담을 받을수 있고
무료등록회원은 문자로는 상담을 받을수 없습니다

유료등록회원은 월 1만원의 비용을 식자재코리아에 지불합니다
유료등록회원은 타 유통회사에 일일 최대 10건(월 300건)의 문자를 무료로 발송하며
(예)제조업체입장에서 도매상에게 영업및 홍보문자 발송등)
타 회원의 주문또는 상담문자는 무한정 무료로 받아볼수 있습니다
(예)식당에서 유통업자에게 보내는 문자/ 유통회사에서 제조사로 보내는 문자등)

유료회원중에 일정기간(약 6개월정도) 계약시
업체정보에 링크의 주소 하단 처럼 이미지와 html 을 통한
업체소개란을 제공해볼려고 합니다

만일 보스님이 식자재또는 식품관련 업종이라면 이정도 비용이 어떠신지요?

또한 위의 방법으로 싸이트 운영이 된다면 어떤 문제점이 생길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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