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어버의 메인 하단 우측에 나오는 광고에 관심이 생겨서..^^
해당 상품이미지를 보고 크릭하는 것으로 무작위 크릭은 아닌듯한데..
과연 이렇게 들어오는 고객과 키워드로 검색하여 들어오는 경우와
구매전환율이 어떤 것이 더 높을지 궁금하네요~
즉...노출수가 아닌...해당 제품을 크릭하여 들어오는 사람중에 주문량과
키워드를 검색하여 방문하는 사람중에 주문량이 어디가 더 높을지 ..궁금해지네요
비슷한 광고를 집행했거나..
아니면...그동안의 경험으로 조언부탁합니다
키워드에 의한 구매전환율을 100 이라고 가정했을때..
네이버 메인하한 우측광고를 크릭하고 들어오는 사람들의
구매전환율은...키워드 대비 00 정도...^^라는 조언을 기다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