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 확장의 한계는...

2008.12.18 12:45

전옥철

조회수 4,461

댓글 9

식품 키워드는 검색자체의 미비로 항상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름 확장키워드를 발굴하고 있는데...이에 대한 보스님들의 의견을 듣고싶네요

만일..제가....분유를 판매하고 이에 대한 키워드 광고를 계획합니다

((분유를 고객들이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서 ))

분유를 살 사람은 유아를 가진 주부이므로...
이들이 검색을 주로 뭘할까?? 고민하다가...
1) 임신중섹스체위(섹시고니님 생각나서..^^)
2) 임부복
3) 태교음악
4) 산부인과

이런 관련 키워드를 검색할것이고..이들이
일정기간이 지나면 분유를 구매할 가능성이 있다는 판단이 드네요
이런 기준으로 키워드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과연 의미가 있을가요??
당연히 상당기간(임신후 출산)은 거의 구매전환율이 0%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관련 키워드로 인해 방문자는 많을테지만....

이런 식의 광고전략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