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의견] 경쟁사에서 자사의 시스템 가이드라인을 복제했다면.?

2007.09.28 09:37

독립변수

조회수 4,386

댓글 9

안녕하세요. 아이보스님들 잘 계셧는지요.? 저는 명절후유증으로 고생하고 있답니다.

각설하고요.

저희의 시스템을 타사에서 유사하다고 카피를 했습니다.
그림빼고, 순서와 문구를 빼고는 거의 유사하면,
회원-> 고객이란 말로 바꾸는 수준의 카피입니다.

힘들게 만든것을 경쟁사에서 카피를 해서. 속상합니다.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까요.?

감사합니다.

- 추가 내용 -

업종은 지식 컨텐츠입니다. 카피된 서비스는 저희가 1년전에 ()()란 이름으로 서비스로 시작하였던 것입니다.
경쟁사에서 최근 확인 한 결과, 가이드는 설명하는 그림은 다르지만,
설명글의 내용..단어조차 거의 같습니다. 간혹, 회원 -> 고객 으로 달리 표현한 것 외에는 설명글 순서, 문맥에 사용되는 단어 조차 가 거의 유사합니다.

단어와 순서가 1000 자 중에 10자 빼고 똑같습니다.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까요.?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