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 경력 4년차 마케터입니다.
이번에 이직을 하게되었는데, 두기업중 어떤 기업으로 가야할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 ㅠㅠ
----- 1번기업 중소기업/사원수 200명
온라인홍보대행
홍보컨텐츠기획
----- 2번기업 : 대행사/중소기업/사원수 200명
기획 채널 운영
기업공식 sns채널 운영
기업만 보았을 땐 1번 기업으로 가고싶은데
과연 기업만보고 선택을 하는게 맞을지...
향후 이직 시 도움이 안될까 걱정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1.23 17:09
좋아요 0
조회수 1,553
댓글 3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 경력 4년차 마케터입니다.
이번에 이직을 하게되었는데, 두기업중 어떤 기업으로 가야할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 ㅠㅠ
----- 1번기업 중소기업/사원수 200명
온라인홍보대행
홍보컨텐츠기획
----- 2번기업 : 대행사/중소기업/사원수 200명
기획 채널 운영
기업공식 sns채널 운영
기업만 보았을 땐 1번 기업으로 가고싶은데
과연 기업만보고 선택을 하는게 맞을지...
향후 이직 시 도움이 안될까 걱정됩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