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의미있는 고객 항의

2007.06.13 18:09

전옥철

조회수 4,024

댓글 5

가끔씩 고객으로 부터 항의를 받았던 사항인데..
(대부분은 이해하지만 가끔...말이 통하지 않은 고객이 있음)
우연히 아래 유통기한의 글을 쓰고 있다가 비슷한 항의를 받았습니다

고객] 옥션에서 제품을 구매할려는데..표기된 유통기한이 맞나요?
(참고로 옥션에 제품을 등록할때 유통기한을 적게 되어 있음)
욜짱] 옥션에 등록된 유통기한은 실제와 다릅니다..그냥 참고사항으로만
알아주시기 바랍니다..그 이유는 해당 제품을 등록하고 장기등록을 하게되면
보통 6개월 이상을 판매합니다. 만일 3월에 제품을 등록하면 유통기한이 9월이라면
등록할때 9월까지라고 등록을 합니다..하지만 이제품을 계속 판매하다보면 9월이
되게 됩니다..당연히 지금 주문해주시는 물건은 등록할때의 제품과 다른 새로운
유통기한의 물건입니다.. 하지만..옥션 시스템상 판매중인 제품의 유통기한은
수정이 불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본의 아니게 제품정보가 허위 기재가 되어 버리는
셈입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고객] 뭐라고 핑게를 대던지..말도 안되는 것 말을 하지 말고 실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기재를 해야지..왜 판매되는 것과 제품 등록된 내용과 다른 것을
판매하는 것이냐...
욜짱] .......


이부분을 해결할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 있나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