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유형.
ü시즌성 이슈 관련 소재 작성 및 관리.
ü매체 성격에 맞는 연결 페이지로 연동.
ü확장소재를 활용한 모바일 주목도 상승.
ü보고서 데이터를 활용한 키워드 효율 분석.
•쇼핑검색 유형.
ü노출제한 된 소재의 사유 파악하여 노출이 가능해지도록 변경.
ü보고서 데이터를 활용한 그룹별 키워드 효율 분석.
ü기존에 노출이 되지 않았으나 경쟁이 적은 키워드 모색하여 반영.
•파워컨텐츠 유형.
ü진행 가능한 키워드 리스트 전달.
ü작성 가이드 전달.
ü컨텐츠 작성. (경우에 따라 제작 비용 추가 발생)
•브랜드 검색 유형.
ü매달 말, 조회수 별 진행 가능 키워드 리스트 취합 후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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