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오픈마켓의 강자로 흔들림 없던 옥션이 이제 어쩔수 없이 지마켓과의
경쟁을 나 몰라라 할수 없는 상황이네요..
하지만 지마켓과는 다른 옥션의 옥션다움이 느껴집니다..구매자의 편의를 위한
판매자의 써비스 경쟁을 유도하는듯 하는 다음 써비스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오픈마켓에서 판매자가 구매자와 일대일채팅써비스라.....쩝..
필요하신 분을위해 옥션의 전문을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옥션입니다.
옥션은 4월 3일부터 판/구매자간의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스카이프 버튼(전화/채팅)을 신설합니다.
판매자(사업자 회원만 해당)는 물품 등록 시 또는 판매자 정보 수정에서 스카이프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으며,
구매자는 해당 물품에 대한 문의 또는 주문 사항을 스카이프 전화나 채팅으로 판매자와 직접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 신설일시 : 4월 3일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옥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