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네이버 광고관리를 광고주가 아닌, 광고대행사에는 관리만 해주는건가요?
로그분석, 키워드 분석, 키워드 등록등은 조금만 관심있게 보면, 누구나 할수 있는건데,
광고주가 운영하면, 5%에 페이백을 받을수 있고,
나름 일자별, 시간대별 주문양, 키워드 금액등은
대행사 보단, 광고주가 광고를 하면서, 바로바로 주문양을 확인할수 있으니,
더 잘 파악하고, 잘 아는건 아닌지..
이건 제 개인 적인 생각이니, 오해하지 마시고요.
매출 올려주겠다며, 광고맏겨달라고 해놓고, 매출올리기 위해서,
광고를 상위로 마구 올리는건 아닌가 하는 노파심?.
진짜 궁금하고, 잘 몰라서 이렇게 여쭈어 봅니다.
혹여라도, 위에 쓴 글중, 오해에 소지가 있는 문구가 있으면, 바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